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입찰공고 2016-7호) 견적입찰
구 분 | 장 비 명 | 사용부서 | 종수 | 수량 |
1 | 병원용 엘리베이터 | 본관 | 1 | 1 |
2. 입찰서(견적서) 제출일시 : 2016.7.20.(수) 17:00까지 총무팀
3. 낙찰자 결정 : 예정가 이하 낙찰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따른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춘업체
(2) 제안서 제출 업체중 등록 마감시 까지 본원 요청 소정 서류를 제출한 업체
(3) 공고 규격서 동등 이상의 물품공급이 가능한 업체
4. 입찰자 무효처리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 또는 입찰참가 조건에 위배된 입찰자는 낙찰되더라도 무효로 처리함.
5. 입찰자 유의 : 제시된 제반사항(제품사양, 물품구매계약과 입찰관련 사항 등)을 사전에 숙지 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기타 사항은 본원 총무팀(770-956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등록시 제출서류(자격거류용으로 제출시 제외 가능함)
가. 최종견적서 및 규격서(부가세포함가) -------1부.
나. 제조업체 기술지원 및 제품공급 확약서(또는 대리점, 총판 계약서) ----- 1부.
다. 소모품(소모성부품) 목록(금액표기)-------1부.
라. 품목허가증------1부.
마. 카다록 원본------1부.
바. 사업자등록증 -----1부.
사. 법인인감증명서----1부.
(*나-사항 자료중 기 제출업체는 생략)
위와 같이 공고 함.
2016. 7. 12.
계명대학교 경주동산병원장(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