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장 재료(제단꽃 외2건) 납품업체 선정 견적입찰 공고
* 산출내역서 작성시 반드시 공고양식 품목순서 및 수량에 준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제2017 - 8호)
품 목 | 입찰등록마감 | 선정일자 | 비 고 |
제단꽃류 | 2017. 7. 13.(목) 15:00 총무팀 | 2017.7.14.(금) | • 부가세포함 총액입찰 • 입찰서 제출시 「산출내역서」제출 |
음료류 |
공산품류 |
2.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시자(총액입찰)
3. 계약기간 : 2017. 8. 1 - 2018. 7. 31(1년)
4.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사업장이 대구, 경북지역에 소재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 낙찰제를 원칙으로 한다 (단, 제품의 질평가도 감안)
6. 입찰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조건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
7.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부.
나. 견적서 원본 1부.(품목별 세액포함 제시) - 봉인제출, 현장개봉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 1부.(10%)
8. 유찰시 재공고 입찰 : 입찰자가 없거나 유찰되었을시 재공고 또는 입찰 등록업체중 수의계약 또 는 수의시담을 실시함.
9. 입찰자 유의사항
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현품설명회, 입찰서 작성방법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법령상,
행정상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공급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시방서(제안서)에 제시한 조건들도 향후 계약 이행사항이 되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➁ 현품설명회, 입찰등록, 입찰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여가 불
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라며, 현품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으며, 또한
제출서류 미비나 누락도 결격 사유에 해당 됩니다.
➂ 공고 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➃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0. 기타 사항
➀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➁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본원 총무팀(T.054-770-9562. 담당)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7. 1.
위와 같이 공고 함
계명대학교 경주동산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