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장 주류 재입찰 공고(긴급)
2011.06.28 1169 하태용
장례식장 용품 납품업체 선정 재입찰 공고(긴급)
품 명 |
입찰등록마감일시 |
현설 및 입찰일시 |
장례식장 주류 |
• 2011. 6. 30.(목) 15:00 총무팀 |
• 2011. 6. 30.(목) 15:30 |
2. 선정범위 : 장례식장에서 발생하는 주류 납품
3. 용역기간 : 2011. 7. 1. - 2012. 6. 30 (1년간)
4. 현장설명회 및 입찰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 받은 자
나. 제출서류 : 위임장,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시【산출내역서】를 사전에 작성하여 함께 제출.
5.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다. 당해 계약목적물에 대한 손해배상보험에 가입한 업체로서 대구 ․ 경북에 주된 영업소가 있어야 하며, 1시간이내에 납품이 가능한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 총액 최저가 낙찰제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고 낙찰자가 낙찰일로 부터 0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8. 입찰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조건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
9. 입찰참가신청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용도:입찰용)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마. 지방세,국세완납증명서 1부.
바. 법인등기부(또는 주민등록) 등본 1부.
10.유찰시 재공고 입찰 : 입찰자가 없거나 유찰되었을 경우11.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현장설명회, 입찰서 작성방법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법령과,행정적으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공급업체로 선정된 자는 제안서에 제시한 조건들도 향후 계약이행사항이 되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하자보수보증금(해당업체)은 계약금액의 5%이며, 지체상금율은 매 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5/1000임
다. 현장설명회, 입찰등록, 입찰 시간을 엄수 하시기 바라며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라며, 현장설명회에 불참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으며, 또한 제출서류 미비나 누락도 결격 사유에 해당 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병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기타 사항
가.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아니 합니다.
나.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본원 총무팀(054-770-9562. 담당 하태용)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1. 6. 28.
위와 같이 공고 함.
계 명 대 학 교 경 주 동 산 병 원 장
계명대학교 경주동산병원38144 경상북도 경주시 봉황로 65
대표전화 : 054-770-9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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