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류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품 목 | 입찰등록마감 | 선정일자 | 비 고 |
• 1군 : 휴지류(두루마루화장지 외3종) | 2013. 9. 10.(화) 17:00 총무팀 | 2013. 9. 11.(수) 11:00 소회의실 | • 부가세포함 총액입찰 • 입찰서 제출시 「산출내역서」제출 |
• 2군 : 성인용 기저귀 외3종 |
1.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제2013 - 9호)
2. 선정범위 :
가. 휴지류 - 두루마리화장지(재생백색) 외 3종 (입찰내역 별첨)
가. 성인용 기저귀류 - 성인용 기저귀 외3종 (입찰내역 별첨)
3. 계약기간 :1년
4.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 춘 업체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사업장이 대구, 경북지역에 소재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 낙찰제를 원칙으로 한다
6. 입찰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조건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
7.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부.
나. 견적서 원본 1부.(품목별 세액포함 제시) - 봉인제출, 현장개봉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유찰시 재공고 입찰 : 입찰자가 없거나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공고 또는 당일 재입찰을 실시한다.
9.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서 작성방법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법령상, 행정상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 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하자보수보증금(해당업체)은 계약금액
의 5%이며, 지체 상금율은 매 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1.5/1000임 다. 입찰등록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라며 제출서류 미비나 누락도 결격 사유에 해당 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선정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본원 총무팀(054-770-9567. 담당 편문석)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3. 9. 3.
위와 같이 공고 함.
계명대학교 경주동산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