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견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제2020 - 3호)
품 명 | 입찰서(견적서) 제출마감일시 |
장례식장 과일류 납품업체 선정 | 2020. 2. 24.(월) 총무팀 15:00 까지 |
2. 입찰품목 : 장례식장 과일류(수박 외 9종) 납품업체 선정
3. 계약기간 : 2020. 3. 1 - 2020. 4. 30(2개월)
4. 입찰 참가자격
가.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라.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이 경북에 소재하고 있눈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를 진행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및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바. 등록마감시 까지 본원 요청 소정서류를 제출한 업체
5. 낙찰자 결정방법 : 최저가 견적 제시업체
6. 입찰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참가조건에 위반된 입찰은 무효로 함.
7. 입찰시 제출서류
가. 입찰등록 서류
➀ 최종견적서(공고내역 품목별 견적서 작성) 1부.(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➁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입찰자 유의사항
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서 작성방법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법령상,
행정상 모든 사항에 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공급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시방서(제안서)에 제시한 조건들도 향후 계약 이행사항이 되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➁ 입찰등록 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라며 지정된 시간 이후에는 참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 기 바라며, 또한 제출서류 미비나 누락도 결격 사유에 해당 됩니다.
9. 기타 사항
➀ 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대체가 불가하며 일체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➁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본원 총무팀(T.054-770-9562. 담당)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2. 17.
위와 같이 공고 함
계명대학교 경주동산병원장